삼성카드, 'My 큐커 플랜' 파트너식품사 확대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 파트너식품사 확대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6.08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몰, 설로인, 예술소, 삼진어묵 추가
'전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2탄' 진행
(자료=삼성카드)
(자료=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카드는 자사 구독 서비스인 'My 큐커 플랜' 이용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My 큐커 플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파트너 식품사 4곳을 새로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에 새롭게 추가된 파트너 식품사는 롯데푸드몰, 설로인, 예술소, 삼진어묵 4곳이며, 이번 식품사 확대로 'My 큐커 플랜' 이용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파트너 식품사는 총 17개사로 늘었다.

My 큐커 플랜은 지난해 7월 삼성카드가 출시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다. 약정기간 동안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함께 '비스포크 큐커' 할인가 혜택은 물론, 총 22만원 상당의 구매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전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2탄'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My 큐커 플랜을 가입하고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hy 공식 몰인 '프레딧'에서 이용 가능한 밀키트·식자재·발효유·건강기능식품 교환쿠폰 등 총 22만원 상당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My 큐커 플랜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APP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 후 제공되는 비스포크 큐커 기기 할인 쿠폰은 삼성카드 쇼핑에서 비스포크 큐커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My 큐커 플랜의 파트너 식품사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 식품사를 지속적으로 추가함으로써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