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홍대 'KB청춘마루'에서 첫 대면 '프리미어 써밋' 8일 개최
KB증권, 홍대 'KB청춘마루'에서 첫 대면 '프리미어 써밋' 8일 개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6.07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로 듣는 미래사회 생존법,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8일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첫 온·오프라인 동시 강연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기업의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재무책임자(CFO), 예비 최고경영자(Next CEO) 및 고액자산가(HNW·High Net Worth) 고객을 초청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언택트(비대면) 써밋'이다.

이번 6회차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특별히 KB증권의 '영리치(Young Rich)' 고객을 홍대 'KB청춘마루'에 직접 초청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은 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이 맡는다. 송 부사장은 우리나라 빅데이터 열풍을 선도한 데이터 분석가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금도 ‘마인드 마이너(사람들의 마음을 캐는 사람)’로서 활발히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그는 자신의 저서 제목이기도 한 '그냥 하지 말라, 당신의 모든 것이 메시지다'라는 주제로 진정한 브랜딩은 '알리는 것'이 아니라 '발견되는 것'이라는 핵심 내용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5회차까지 누적 참석자 수 9천명을 넘어서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의 6회차 강연에는 고객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초청하여 현장의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해드리고자 한다"며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비대면/대면 동시 진행 강연에 뜨거운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강연이 열리는 홍대 'KB청춘마루'는 국민은행 서교동지점 공간을 리모델링해 탄생한 청춘들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으로,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