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토트넘 구단 방한 기념 이벤트...1등엔 경기 티켓
AIA생명, 토트넘 구단 방한 기념 이벤트...1등엔 경기 티켓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0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트넘, 오는 7월 10일~ 16일 내한
공개훈련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
(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AIA생명은 다음달 토트넘 구단의 내한을 기념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토트넘 구단은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오는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한국을 찾으며, 이 기간 동안 ‘쿠팡플레이 시리즈’ 두 경기를 선보인다.

AIA생명은 토트넘 구단 방한을 축하하며 이달 26일까지 '토트넘 시즌의 선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팬들은 후보로 선정된 손흥민, 해리 케인(Harry Kane), 크리스티안 로메로(Cristian Romero) 선수 중 본인이 생각하는 이번 시즌 최고의 선수 1명에게 투표를 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겐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내한 경기 티켓이 제공된다. 또 7월 13일로 예정된 토트넘 구단과의 팬미팅(Meet & Greet) 행사에서 '토트넘 시즌의 선수' 트로피를 직접 선수에게 전달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당첨자는 이벤트 참가자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매주 발표된다. 총 3회에 걸쳐 당첨자를 추첨하며, 이전 회차에서 탈락했더라도 다음 당첨자 선정 시 자동으로 모두 포함된다. 

AIA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선수들을 직접 만나거나 공개훈련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더불어 내한경기 티켓과 2022 토트넘 내한 기념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AIA생명의 '토트넘 구단 내한 기념 캠페인'은 이달 3일부터 시작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 AIA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AIA생명은 토트넘 구단의 방한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프리시즌 기간 동안 AIA 고객 및 국내 축구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