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0만원 상금... 페퍼저축은행 '디지털페퍼' 로또 이벤트
매일 100만원 상금... 페퍼저축은행 '디지털페퍼' 로또 이벤트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04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최대 8개 행운번호 지급, 로그인만 해도 번호 지급
(자료=페퍼저축은행)
(자료=페퍼저축은행)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디지털 풀뱅킹 앱 '디지털페퍼'에서 매일 1명에게 100만원 상금을 제공하는 로또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로또 이벤트는 디지털페퍼 앱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다. 앱에 로그인만 해도 매일 새로운 이벤트 참가 행운번호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하루 1명에게 100만원 상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는 디지털페퍼 내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행운번호는 로그인 시 하루 1개가 부여된다. 고객은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하루 최대 8개의 행운번호를 받을 수 있다. 

미션은 ▲파킹 통장 신규 개설 ▲한도 구독 서비스 신규 가입 ▲신용 관리 서비스 신용점수 조회 ▲오픈뱅킹 잔액 모으기 ▲부동산 시세 조회 ▲신용대출 한도 조회 ▲담보대출 한도조회 등 디지털페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단, 파킹 통장 신규 개설 및 한도구독서비스 신규 가입은 1인 최대 1회까지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간은 평일 오전 0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며, 당첨 번호는 다음날 평일 오전 10시 디지털페퍼 앱에서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페퍼 앱의 인지도 향상과 고객들의 지속적인 앱 방문 및 서비스 사용 활성화를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동시에 즐거움과 행운의 기회를 선사하는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