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iLove아이보험’ 출시
메트라이프생명 ‘iLove아이보험’ 출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어린이질환·화상·법정감염병·재해골절·깁스까지 보장
가입 1건 당 1만원씩 암 투병 소방관에게 기부되는 보험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사진=메트라이프생명)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무배당 iLove 아이보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보험은 0세부터 14세까지 자녀를 피보험자로, 부모가 설계사를 직접 만나지 않고도 메트라이프생명 온라인 미니 보험 플랫폼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주계약과 특약을 포함해 모든 가입자에게 1만원의 고정 보험료를 부과한다. 주계약 보험료는 피보험자의 가입연령, 성별에 따라 1만원 한도 내에서 결정되며, 특약 보험료는 1만원에서 주계약 보험료를 차감한 금액이다.

이 상품은 어린이질환 및 화상으로 인한 수술비, 주요법정감염병 치료비 등을 1년 간 보장한다. 결핵, 신부전증 등 어린이중요질환은 수술 1회당 100만원을 보장한다. 

또한 바이러스 감염, 인플루엔자 등 어린이 생활 질환 및 화상에 따른 수술과 주요  법정감염병 치료는 1회당 25만원을 보장한다. 주계약 가입금액은 500만원으로 고정된다.

특약으로는 재해골절치료비, 깁스치료비 등 성장기 자녀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부상에 대비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특약 보험료에 따라 최소 170 만원에서 최대 800만원까지다. 다른 메트라이프생명 보험을 통해 이미 골절 특약을 갖고 있더라도 한도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하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무배당 iLove아이보험은 부담 없는 보험료로 성장기 자녀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고, 상품과 사회적 가치를 연계시켜 ESG 경영을 실천한 상품이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