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출시 20주년 시그니처’ 선봬…상위사양 기본 적용
쌍용차, 렉스턴 출시 20주년 시그니처’ 선봬…상위사양 기본 적용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모델 4528만원부터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모델에 적용된 도어 스팟램프 (사진=쌍용자동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스페셜 모델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렉스턴은 지난 2001년 쌍용차가 ‘대한민국 1%’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성장·발전시켜 온 대표 브랜드다. 쌍용차는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렉스턴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그니처 모델을 출시하게 되됐다고 밝혔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에는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에만 적용된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블랙 하이그로시 패션 루프랙, 블랙 하이그로시 로워범퍼를 비롯해 휠아치&도어 가니쉬, 프론트 머드가드 등 전용 사양이 기본 적용됐다.

또 시그니처 모델은 프레스티지 모델을 바탕으로 안전·편의 사양 등이 기본 적용됐다. C필러에 위치한 시그니처 모델 전용 배지는 기존 모델과 다른 특별함을 선사한다.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과 운전석·동승석 통풍시트 등의 고급 편의 사양까지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아울러 더 블랙 모델의 외관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구입 고객 중 95% 이상이 선택하는 4TRONIC 시스템을 기본 적용해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높였다. 브라운 퀄팅 인테리어, 블랙 헤드라이닝, 2열 롤러 브라인드, 플로팅 무드스피커 등도 기본 적용했다.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스마트 테일게이트,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빌트인 공기청정기, 도어 스팟램프 등도 기본 적용해 편의성을 키웠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의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으로 4528만원이다. 이 밖에는 ▲럭셔리 3707만원 ▲프레스티지 4035만원 ▲더 블랙 4988만원 등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