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YuA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만 돌파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YuA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만 돌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3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YuA(한유아)의 신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00만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5일 공개 후 5일 만이다.

‘I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와 한유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운석의 파장과 A.I. 의 결합을 통해 탄생한 가상인간 한유아의 세계관을 담았다. 유튜브 구독자 2500만명에 달하는 글로벌 댄스 크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댄서들과 함께 한 화려한 퍼포먼스도 엿볼 수 있다. 특히 가상 세계에서 현실 세계로 넘어온 한유아의 이야기를 몽환적인 그래픽과 화려한 영상미로 풀어냈다.

CJ ENM이 제작을 총괄한 YuA의 ‘I Like That’은 한유아의 시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세상을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한유아 본연의 밝은 에너지로 풀어냈다. 특히 지구에서의 일상이 매일 즐거운 한유아의 컨셉을 오롯이 담아내 주목 받았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한유아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회를 넘어선 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한유아의 노래가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