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회원 위한 '터치카드' 출시
롯데카드,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회원 위한 '터치카드'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5.26 0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티커처럼 붙여 쓰는 ‘부착형 신용카드’로 결제 편의↑
(자료=롯데카드)
(자료=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롯데카드가 카카오뱅크와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회원을 위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부착형 신용카드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회원이 발급 받을 수 있는 스티커형 카드로, 휴대폰 뒷면 등 원하는 곳에 붙여 이용하면 된다.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로 결제 시, 카카오뱅크 롯데카드의 혜택이 그대로 적용되고, 실적도 합산된다.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는 ▲스트리밍/와인 ▲간편결제/배달 ▲교통 ▲푸드 ▲편의점 ▲쇼핑/숙박 등 6개 그룹에서 5% ‘특별 캐시백’ 혜택과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실적 조건 없는 0.5% ‘기본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는 교통(버스/지하철/택시/유료도로/고속도로), 편의점(CU/GS25/이마트24/미니스톱), 마트/슈퍼(홈플러스/GS슈퍼마켓), 커피전문점(엔제리너스), 패스트푸드(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도넛)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오프라인 가맹점과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다.

특히, 단말기에 가져다 대기만 하면 결제가 가능한 NFC(근접무선통신) 기술을 탑재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이모션(Emotion)’과 ‘러브(Love)’ 총 2종으로,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가 적용됐다.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는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소지 회원에 한해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단독 발급이 불가하다. 연회비는 6000원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연말까지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연회비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일반 신용카드의 4분의 1 정도인 작은 크기와 부착 기능으로 결제 편의성을 높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