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ESG 실천 위한 '하이 하나 보통예금' 출시
하나저축은행, ESG 실천 위한 '하이 하나 보통예금'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5.2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최고 연 2.2% 금리
(자료=하나저축은행)
(자료=하나저축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정민식)은 지난 1월 출시한 ‘파란하늘 정기적금’에 이어 ESG 실천의 범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하이(High) 하나 보통예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High) 하나 보통예금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3천만원까지 최대 연 1.0%의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 2.2%의 금리를 제공하는 금융상품이다.

신규 가입시 종이통장을 발급하지 않은 손님들에게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손님들도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채널을 통해 신규 가입 시 모든 손님들에게 2천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상품설명서 확인과 신규 가입은 하나저축은행 모바일 웹과 모바일 앱,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머니 앱, 가까운 하나저축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정민식 하나저축은행 대표이사는 “환경보호를 실천한 손님들에게 금융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전국민이 ESG 실천에 동참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손님과 함께하는 ESG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