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이마트24 KB디지털뱅크 2호점 신설
KB국민은행, 이마트24 KB디지털뱅크 2호점 신설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5.2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고속터미널점 이어 두 번째 제휴점포
STM·화상상담 이용 가능·고객 편의 제고
KB국민은행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외관. (사진=KB국민은행)
충청북도 청주시 이마트24 분평동점에 위치한 KB국민은행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은행은 이마트24와 함께 두번째 디지털 제휴점포인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은 충청북도 청주시 이마트24 분평동점에 위치하며 화상상담전용창구, STM(스마트텔러머신) 등 고도화된 디지털기기를 설치해 지역주민의 금융편의성을 높였다. 

지난 2일 서울시 서초구 고속터미널역 내에 개설한 ‘KB디지털뱅크 NB강남터미널점’에 이은 두번째 디지털 제휴점포다.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는 STM을 통한 ▲통장발행 ▲현금 및 수표 입출금 ▲체크카드 및 보안매체(보안카드, 카드형OTP) 발급 등이 가능하다. 

STM 운영시간은 9시부터 19시(공휴일 및 주말은 18시)로 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어 평일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한 KB화상상담전용창구에서는 ▲입출금 통장개설 ▲적금/예금 신규 ▲인터넷 뱅킹 신규·해지 ▲신용대출 등 대면채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화상상담전용창구의 경우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되며 영업점 마감시간인 16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B국민은행과 이마트24는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마트24 분평동점에서 KB국민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편의점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면서 KB만의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최적의 영업점 운영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내부. (사진=KB국민은행)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내부.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