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MZ세대 소통...제페토와 협업 마케팅 펼쳐
빙그레, MZ세대 소통...제페토와 협업 마케팅 펼쳐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5.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라임 파티 3개월간 단독 입점
빙그레는 제페토와 게임형 협업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네이버제트)
빙그레는 제페토와 게임형 협업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네이버제트)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빙그레가 네이버제트에서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빙그레는 제페토와 최초의 게임형 콜라보레이션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 메타버스를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빙그레는 제페토의 인기 미니게임 맵 중 하나인 ‘슬라임 파티’에 빙그레가 3개월간 단독으로 입점해 이용자들에게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한다.

제페토 맵 내에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 3D 디자인이 적용된 빙그레의 여러 제품들이 배치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제품을 수집하여 슬라임의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를 치장할 수 있는 빙그레 코디 아이템을 게임 참여 리워드 형태로 제공하여 이용자들은 특색있는 캐릭터 코디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총 2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빙그레 상품을 캐릭터화한 한정판 빙그레 펫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김과 동시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MZ세대의 놀이터인 제페토에 빙그레를 담은 가상공간을 구축한다”며 “메타버스를 통해 젊은 층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