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 파티 3개월간 단독 입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빙그레가 네이버제트에서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빙그레는 제페토와 최초의 게임형 콜라보레이션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 메타버스를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빙그레는 제페토의 인기 미니게임 맵 중 하나인 ‘슬라임 파티’에 빙그레가 3개월간 단독으로 입점해 이용자들에게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한다.
제페토 맵 내에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 3D 디자인이 적용된 빙그레의 여러 제품들이 배치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제품을 수집하여 슬라임의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를 치장할 수 있는 빙그레 코디 아이템을 게임 참여 리워드 형태로 제공하여 이용자들은 특색있는 캐릭터 코디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총 2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빙그레 상품을 캐릭터화한 한정판 빙그레 펫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김과 동시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MZ세대의 놀이터인 제페토에 빙그레를 담은 가상공간을 구축한다”며 “메타버스를 통해 젊은 층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