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달성 감사 이벤트 진행
DB손보,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달성 감사 이벤트 진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5.17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
333명을 추첨해 증정 예정
(사진=DB손보)
(사진=DB손보)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DB손해보험은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이 지난 4월 30만 팔로워를 달성해 '30만 팔로워 감사'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의 대표 캐릭터인 프로미가 전하는 깜짝 소식 ‘THANKS FOR 300,000!’을 주제로 여섯 컷의 분할 콘텐츠 업로드와 함께, DB손해보험의 찐 팬임을 인증할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30만 팔로워 감사’이벤트의 경품은 ▲에어팟 프로(3명)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3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300명)이며, 참여자 중에서 333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세 가지의 이벤트 중 하나를 골라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의 인스타그램을 꾸준히 팔로우 해왔다면 충분히 맞출 수 있는 프로미 캐릭터 관련 퀴즈 이벤트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달성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이 풍성하게 전해졌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가족 사랑, 청춘응원 관련 이벤트 등으로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