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은 푸르구나... 카드사 맞춤 할인 '시동'
오월은 푸르구나... 카드사 맞춤 할인 '시동'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5.04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회복 훈풍과 가정의 달 맞아 활기
'5월 한 달만 드립니다' 이벤트도 많아
(사진=레고랜드코리아)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에 앞서 지난 3월 26일 준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본격적인 일상회복 훈풍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드사들의 할인 이벤트가 시동을 걸었다. 이번 5월은 2년여만에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카드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는 점과 어린이날이 100주년을 맞는 점도 의미가 깊다. 

■ 다수 테마파크·리조트 등 카드 할인 팍팍    

3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하나카드는 에버랜드에서 하나카드 모바일 앱 '하나1Q Pay'로 종일 이용권(대인)을 1장을 결제하면 종일권 1장을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하나카드(신용·체크)로 결제하면 종일권을 4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입장권 구매 할인은 스마트예약과 현장에서 모두 적용된다. 

삼성카드도 에버랜드에서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로 종일권을 구매하면 우대가 혜택을 오는 6월 10일까지 적용한다. 삼성카드는 ▲부킹닷컴 결제시 7% 캐시백 ▲아고다 결제시 최대 80% 즉시할인 ▲호텔스닷컴 또는 익스피디아 결제시 최대 75% 즉시할인 및 7% 추가 할인하는 '호캉스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연다. 

롯데월드 카드 할인도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전 고객(신용·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서울 잠실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종일권, 오후권)을 '1+1 더블 할인'으로 1일 1회에 한해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같은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타워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본인·동반 1인까지 40%, 30% 할인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롯데카드를 쓰면 이달 말까지 단독 오픈 프로모션을 통해 '반값'에 살 수 있다. 롯데 신용카드 모든 개인 회원은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본인·동반 1인 종합이용권(종일권/오후권)을 50% 할인 받는다. 롯데월드 부산은 지난 3월 31일 개장한 테마파크로 종합이용권을 통해 17종의 어트랙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전용 롯데리조트 패키지 결제시 L.POINT(엘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객실과 조식 2인, 인피니트풀, 라운지커피 2잔으로 구성된 롯데리조트 속초 패키지 결제 시 엘포인트 5만 포인트, 객실, 브런치 메뉴 2가지, 레드와인 1병으로 구성된 롯데리조트 부여 패키지 결제 시 엘포인트 3만 포인트씩 제공한다. 

KB국민카드와 하나카드는 서울랜드 프로모션도 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6월 30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현장 결제에 한해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종일권, 야간권을 최대 61% 할인한다. 하나카드도 이달 말까지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2장(파크이용권 어른 1명+어린이 1명)을 현장결제 시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에선 공식 마케팅 파트너인 KB국민카드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모든 회원은 레고랜드 입장권이 평일 20%, 주말 10% 할인되며, KB국민카드의 레고랜드 카드 중 '레고랜드 할인 매니아카드'로 결제하면 중복할인에 따라 최대 44%가 할인된다.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카드(신용·체크 총 3종)로 이달 말까지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가운데 총 555명을 추첨해 '레고랜드 한정판 레고(40346 LEGOLAND® Park V29) 교환권(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레고랜드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한 선착순 1만명 고객은 ‘레고랜드 Reusable Bag(M)’를 증정한다. 

■ 대형마트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눈길    

대형마트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도 찾을 수 있다. 롯데카드와 현대카드는 롯데마트에서 완구 행사상품을 6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전자게임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 롯데카드는 11일까지 과자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결제 시 20%, 3만원 이상 결제 시 30%를 즉시 할인한다.

하나카드는 홈플러스에서 25일까지 과일/정육/양곡/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어린이날 기념으로 완구 페스티벌과 가정의 달 패밀리 위크 행사, 가정의 달 특가 밀키트 품목 등을 할인한다. 하나카드는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도 이달 31일까지 수산/축산/과일/채소 등을 20~30% 현장 할인한다.  

우리카드의 경우 이달 한 달간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국세·지방세·병원·가전·백화점·여행·건강식품 업종에서 2~12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인기행사 상품을 50% 현장 할인하고, 이마트24에서 여름면/크림치즈갈릭브레드/대패삼겹살을 최대 50% 현장 할인한다.

카드업계 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전히 해제되고 봄 나들이 시즌이 맞물리면서 카드사들의 오프라인 업종 마케팅도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회복해 활기를 띄는 것 같다"며 "특히 5월은 지갑 열 일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인 만큼 일상회복과 함께 카드 이용 확대 기대감도 크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