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가정의 달은 '하나원데이보험'
하나손해보험, 가정의 달은 '하나원데이보험'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4.29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선물가능한 어린이 보험
해외여행 시 위험 보장 '해외여행보험'
차 운전·렌트 시 위험 보장 '원데이자동차보험'
(사진=하나손해보험)
(자료=하나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나원데이보험’을 추천한다고 29일 밝혔다. 

원데이보험은 필요한 상품과 날짜를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생활보험이다. '어린이보험', '해외여행보험', '원데이레저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 등이 있으며 원데이앱에서 가입 가능하다. 
 
‘어린이보험’은 학교생활위험부터 등하굣길 교통위험 등을 집중 보장하는 보험이며 카카오톡으로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을 받은 부모님은 별도비용 부담 없이 자녀정보 입력으로 가입 가능하다.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상해의료비, 질병의료비뿐만 아니라 여행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보장한다. 배상책임특약에 가입하면 여행중에 생긴 사고로 타인의 신체 장해 또는 재물의 손해에 대한 법률적인 배상책임을 보장받을 수 있다. 

‘원데이레저보험’은 자전거·낚시·등산·축구·야구·테니스·탁구 등 레저 종류에 맞춘 담보 구성으로 1000만원 미만으로 가입할 수 있다. 야외활동 시 타인의 차를 운전하거나 렌트를 하게 되면 유용한 상품이다. 하나손해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은 외제차와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도 가입 가능하다. 보험가입연령은 만 20세로 확대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처음 맞는 5월이라 여행을 가거나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 가운데 위험에 대비해 본인에게 맞는 가성비 좋은 보험을 준비해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내면 좋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