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 출시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4.2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종 추가로 건기식 20종 완성
정관장이 전 공정 직접 관리
정관장은 26일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을 출시했다.(사진=KCG인삼공사)
정관장이 26일 건강기능식품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을 출시했다.(사진=KCG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26일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프로틴·엠에스엠(MSM)·히알루론산·프리바이오틱스·감마리놀렌산·바나바·코엔자임Q10홍국·비오틴·마그네슘·가르시니아‧크레아틴 등이다.

정관장은 지난해 출시한 비타민 4종과 프로바이오틱스·오메가3·루테인· 밀크씨슬·프로폴리스 등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등을 포함해 총 20종의 건기식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무엇을 믿고 먹어야 하는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건기식의 바른 규칙을 제시하는 ‘바른건강 맞춤법’이 브랜드 콘셉트다.

특히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은 정관장이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여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 제품에 들어간 전 원료의 원산지 역시 100% 투명하게 공개한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20종의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 소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은 정관장이 전 공정을 직접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가성비과 가심비까지 동시에 충족하는 건기식“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봄날의 그대에게, 정관장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프로모션을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