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간편 결제 서비스 ‘이마트페이’ 5월 오픈
이마트, 간편 결제 서비스 ‘이마트페이’ 5월 오픈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4.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코드 하나로 결제부터 혜택·적립 한번에
21일부터 사전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페이 (사진=이마트)
이마트페이 (사진=이마트)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이마트가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 결제 서비스 ‘이마트페이’를 선보인다.

20일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인 ‘쓱페이(SSGPAY)’를 통해 5월 12일부터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이마트페이로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이마트 앱 바코드 하나로 결제·혜택·적립을 한 번에 가능하게 하는 원스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에 따르면 단 한 번의 이마트페이 바코드 스캔으로 결제, e머니·신세계포인트·SSG MONEY 등 보유 포인트 사용, 쿠폰 적용 및 스탬프 발급, 신세계포인트·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참여 등 모든 혜택 적용이 가능해 진다.

그동안 이마트는 결제 시 이마트 앱 포인트카드 바코드를 스캔해 할인 쿠폰을 적용한 후, 실물카드나 쓱페이 앱으로 결제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이마트페이를 통해 결제부터 쿠폰과 적립금 사용 및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참여 등을 한꺼번에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는 5월 공식 론칭에 앞서 2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3주간 이마트앱에서 SSG페이 계정에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등록한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주는 등 사전 프로모션을 한다고 전했다.

진요한 이마트 D/T본부장은 “이마트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 맞는 편리한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