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유튜브, '해외 미식 라면 편' 공개
신한라이프 유튜브, '해외 미식 라면 편' 공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4.19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공감 콘텐츠’ 채널 지향
'라면'을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 공개
(사진=신한라이프)
(사진=신한라이프)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신한라이프가 유튜브채널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주방 정리’, ‘골린이’, ‘자동차 꿀팁’ 컨텐츠에 이어 이번에는 ‘라면’을 활용한 새로운 컨텐츠를 공개했다. 

신한라이프는 19일 유튜브채널을 통해 ‘라면’을 활용한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를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해 7월 신한라이프 출범과 함께 론칭한 신한라이프 유튜브는 ‘라이프 공감 콘텐츠’ 채널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 라이프로그 해외 미식 라면 편에서는 지난해 ‘석천이네 홍밥’ 에서 MC로 호흡을 맞췄던 특별 게스트 홍석천과 왁스가 출연해 팔도의 틈새라면을 활용한 ‘똠양 라면’과 꼬꼬면을 활용한 ‘미소라멘’을 재현했다. 라이프로그의 MC 서세명은 틈새라면과 꼬꼬면을 섞어 매콤한 ‘까르보나라 라면’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 유튜브는 현재 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채널 중 ‘라이프로그’는 전문가가 출연해 실생활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컨테츠로 총 조회수 19만회를 달성하기도 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해외 여행이 어려운 가운데 누구나 집에 있는 흔한 라면을 해외 미식 라면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하는 특별한 레시피를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 ‘라이프로그’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