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오늘 8시 유튜브로 3차 언팩 '굴링 서비스' 라이브
삼성증권, 오늘 8시 유튜브로 3차 언팩 '굴링 서비스' 라이브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4.18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미미'가 MC로 나서
서비스 소개와 다양한 경품 제공해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증권은 18일 오후 8시부터 삼성증권 디지털 포트폴리오 서비스 '굴링' 오픈을 기념해 서비스 언팩 행사를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업계 최초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모니모 오픈 기념 언팩 라이브에 이은 삼성증권의 세번째 언팩 라이브 행사다.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서 진행되는 이번 '굴링 서비스 오픈 언팩 라이브 행사'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미미가 진행을 맡아 서비스 전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실시간 오픈 행사에는 시청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굴링 언팩 라이브쇼를 시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배달의 민족' 쿠폰이 지급된다. 

설문은 라이브 방송 중 제공되는 고정 댓글 링크를 통해 18일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 설문에 참여한 시청자가 이후 4월 30일까지 굴링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배달의 민족' 쿠폰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쿠폰은 각각 이벤트 마감일 이후 1개월 이내 지급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굴링 서비스는 로보 알고리즘이 고객별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해주는 초개인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로 언팩 라이브 행사로 출시를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새로운 서비스도 알아보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