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대여풀 서비스 가입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 QV대여풀 서비스 가입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4.1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4천명 버크셔 A주 1만원 상당 소수점 주식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투자증권은 QV 대여풀서비스 ‘대여풀 약정하고 대여수익 채굴하자!’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QV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약 3개월간 QV매체를 통해 대여풀서비스를 가입하면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로 대여풀서비스 가입시에는 선착순 4천명에게 버크셔해서웨이A주 1만원 상당을 소수점 사은품 지급한다. 또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 5천만원 이상 보유 중인 계좌 고객이  대여풀서비스 가입 시 선착순 1천명에게 버크셔해서웨이A주 5만원 상당 주식을 소수점으로 지급한다. 만약 두 가지 이벤트에 당첨이 될 경우 최대 5만원 한도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QV 대여풀서비스는 개인/법인고객이 보유한 주식을 제3자(차입자)에게 빌려주고, 주식 대여에 대한 수익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QV 대여풀서비스를 가입하면 주식의 자본차익 이외에 대여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편리하게 체결 내역 확인 및 대여 기간 에도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고, 증자와 배당 등 권리 유지가 된다.

NH투자증권 WM지원부 홍용철 이사는 “NH투자증권 QV 리테일대여풀 서비스를 통해 QV고객은 주식 시세 차익 외의 또 다른 대여 수익을 통해 다양한 수익 포트폴리오가 구성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의 흥미로운 경품 이벤트 등을 준비해 다양한 투자를 경험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