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내달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분양
DL건설, 내달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분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4.1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조감도 (사진=DL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DL건설은 오는 5월 충북 제천시 장락동 일원에서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총 6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4㎡A 260가구, ▲84㎡B 70가구, ▲84㎡C 208가구, ▲116㎡ 92가구다.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이 들어설 제천시는 행정구역상 충북에 포함되지만 강원과 경북의 경계선에 접해 있어 3개 도와 만나는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다.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내토로를 이용해 제천 도심과 그 주변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제천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로 진입도 수월하며 평택제천고속도로(남제천IC)도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개통한 중앙선(원주~제천 복선전철 구간)의 제천역을 이용하면 서울(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 대로 이동할 수 있다. 제천고속·시외터미널도 가깝다.

향후 광역도로망은 더욱 확충될 전망이다. 윤재인 대통령 당선인의 공약인 ‘제천~괴산간 중부권 내륙고속도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월 정부는 국토연구원에 중부권 내륙고속도로 사전타당성 연구 용역을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경기도 평택에서 강원도 삼척을 잇는 동서 6축 고속도로 제천~영월(29.07㎞) 구간은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해 사업추진이 확정된 상태다.

주변 교육시설도 잘 갖춰졌다. 장락초교와 제천여중 등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제천중과 내토중, 제천고, 제천제일고 등도 통학하기 수월하다. 이 외에도 제천 기적의 도서관과 제천시립도서관도 가깝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제천시민공원과 장랑생활체육공원, 제천올림픽스포츠센터 등이 가까워 여가·스포츠 활동을 즐기기 좋다. 또 하나로마트와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제천예술의전당(10월 완공예정) 등도 가까워 쇼핑·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직주근접성도 탁월하다. 제천 도심이 가까운 데다, 제천일반산단과 제천제2·3일반산단, 제천미니복합타운 등도 가깝다.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은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우수한 상품성도 누릴 수 있다. 전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베이 판상형 구조(전용 84C형 제외)를 적용해 채광성과 통풍성이 극대화됐다. 또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개발,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C2 HOUSE’가 적용될 예정이며 C2 HOUSE는 입주민들의 생활을 한층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의 견본주택은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