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부울경 고객 특화 '로카 인 메가시티' 출시
롯데카드, 부울경 고객 특화 '로카 인 메가시티'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4.10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파크·롯데자이언츠 입장권 할인
온·오프라인 쇼핑 할인 혜택도 담아
(자료=롯데카드)
(자료=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롯데카드가 부울경(부산·울산·경남) 고객을 위한 지역 특화카드 ‘LOCA in MEGACITY(로카 인 메가시티)’ 카드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카드 메인 상품 라인업인 ‘LOCA(로카)’ 시리즈의 추가 상품으로,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 지역에서 누릴 수 있는 테마파크 및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쇼핑 할인 혜택을 담았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스카이라인루지 부산 입장권 결제금액의 10%를 월 1만원까지 할인하고,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결제 시 10%를 월 3000원까지 할인한다. 입장권 할인 혜택은 현장 결제, 공식 홈페이지, 앱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해 적용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 5% 할인 혜택도 탑재했다.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메가마트, 탑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5% 할인 혜택을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또, 롯데ON, 쿠팡, SSG닷컴, 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월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LOCA in MEGACITY는 LOCA 시리즈 발급 시 LOCA for 카드 중 하나로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2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생활, 경제 등 기능적으로 연결돼 있는 부울경 고객의 이용패턴과 선호도 등을 분석해 혜택을 구성한 지역 특화 상품”이라며 “부산 광안대교, 경남 양산타워, 부산 다이아몬드타워, 울산 울산대교 전망대 등 지역 랜드마크를 카드 디자인으로 적용해 지역적 특색을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말했다. 

한편, LOCA 시리즈는 롯데카드가 업계 최초로 ‘세트(Set) 카드 시스템’을 적용해 선보인 상품으로 누적 발급량 150만장을 돌파하며,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범용 혜택 카드인 LOCA 카드 1종과 맞춤형 혜택 카드인 LOCA for 카드 1종을 발급받으면 두 카드의 지난달 실적을 합산해주고, 한 카드의 실적만 달성해도 두 카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어 고객이 더 큰 혜택을 더 쉽게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