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이원일 셰프와 ‘한맥한상’ 프로젝트 전개
오비맥주 한맥, 이원일 셰프와 ‘한맥한상’ 프로젝트 전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2.03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일 셰프와 ‘한맥’에 어울리는 한식 신메뉴 개발… 서울 주요 한식 맛집에서 선봬
(사진=오비맥주)
‘한맥한상’ 프로젝트 (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오비맥주 한맥이 스타 셰프 이원일과 함께 한맥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식을 선보이는 ‘한맥한상’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한맥한상’ 프로젝트는 한식 전문가인 이원일 셰프와 함께 한맥과 찰떡 궁합인 새로운 한식 메뉴를 개발하고, 서울 주요 한식 맛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한맥이 한식과 함께하기 좋은 라거 맥주’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맥은 우리 국민의 주식인 쌀을 함유해 부드럽고 상쾌한 풍미가 어우러진 라거다.

한맥은 이원일 셰프와 협업해 한맥이 추천하는 지역별 한식 맛집 ‘힙맥 플레이스’ 주요 메뉴의 재료를 활용해 신메뉴를 개발해 해당 식당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맥은 작년 11월부터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한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힙맥 플레이스’로 지역별 주요 맛집을 선정, 인증마크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한맥한상’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는 식당 및 이원일 셰프가 직접 소개하는 ‘한맥한상’ 영상 콘텐츠는 한맥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와 관련해 한맥 관계자는 “‘맛있는 한식엔 한맥’이 최적의 궁합임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 이번 ‘한맥한상’ 프로젝트의 목표”라며 “한식 스타 셰프 이원일이 개발한 신메뉴와 ‘대한민국 대표 라거 프로젝트’ 한맥의 특별한 만남으로 소비자들이 풍부한 맛의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