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신학기 패션 브랜드 대전’ 개최
G마켓·옥션, ‘신학기 패션 브랜드 대전’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2.0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동·스포츠 분야 42개 대표 브랜드 특가 판매
(사진=지마켓)
신학기 유아동·스포츠 패션 브랜드대전 (사진=지마켓)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6일까지 ‘신학기 유아동·스포츠 패션 브랜드대전’을 열고 유아동·스포츠 대표 브랜드 봄 신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패션의류, 가방, 잡화, 운동화 등 봄 신학기 시즌 증가하는 쇼핑 수요에 맞춰 준비했다. ▲컨버스 ▲캘빈클라인 ▲꼬망스 ▲푸마 ▲네파 ▲블랙야크 ▲K2 ▲팬콧주니어 ▲닥스·헤지스키즈 ▲휠라 ▲블루독 등 42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전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각 사이트별로 매일 10장씩 증정한다.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를 활용해 1만원 이상 결제할 시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각 브랜드마다 최대 15%까지 할인되는 쿠폰도 추가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이트 별로 오늘의 브랜드와 오늘의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3일 컨버스 ▲4일과 5일에는 닥스·헤지스키즈·휠라 ▲6일은 노스페이스키즈를, 옥션에서는 ▲3일 블루독패밀리 ▲4일 MLB키즈 ▲5일 폴햄·폴햄키즈 ▲6일 스케쳐스를 판매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신학기 패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필수 패션 아이템을 한 번에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신상품부터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한 만큼 봄맞이 최적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