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 출시
애경산업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2.0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식습관에 맞춰 눌어붙은 밥풀부터 고추장 양념까지 말끔하게 세척
(사진=애경산업)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손으로 설거지한 듯 깔끔한 세척을 도와주는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분말형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로 식기세척기 사용 시 고민되는 눌어붙은 음식물부터 보이지 않는 기름기, 물자국까지 빈틈없이 강력한 세척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순샘 매직워시만의 ‘딥클린 테크놀로지 기술’을 통해 한국인의 식습관에 최적화된 오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딥클린 테크놀로지 기술은 전분 및 단백질 분해 효소와 양념 분해 성분을 첨가해 식기에 눌어붙은 밥풀은 물론 찌든 기름기와 닦기 어려운 고추장 양념까지 말끔하게 세척해 준다.

또 인공색소, 전인산염, 메틸파라벤 등 8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넣지 않았고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인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과 식품첨가물 등급 성분인 ‘베이킹소다’와 ‘구연산나트륨’을 담았다.

아울러 오염 방지를 위한 ‘안티 스파팅 기술’을 적용해 세척 후 물자국과 잔류물이 남지 않아 깔끔한 세정을 돕는다.

애경산업 순샘 브랜드 관계자는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는 SK매직 본사와 2년 여간의 협업을 통해 품질 테스트 진행하며 심혈을 기울인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다.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는 쿠팡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