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서울 중구청과 설 맞이 명절 꾸러미 전달
케이뱅크, 서울 중구청과 설 맞이 명절 꾸러미 전달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1.2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꾹떡·사골곰탕 등 1000만원 상당 구성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 이어가도록 노력"
장민(오른쪽)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과 서양호 중구청장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에서 설 맞이 명절 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케이뱅크)
장민(오른쪽)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과 서양호 중구청장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에서 설 맞이 명절 꾸러미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케이뱅크)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케이뱅크는 서울 중구청과 설 명절을 맞아 중구지역 어르신 등 300명에게 1000만원 상당 ‘설 맞이 명절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꾸러미는 떡국떡, 사골곰탕, 현미유과 등 설 명절에 즐기는 음식들로 구성했으며 모든 물품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구 내 전통시장에서 구입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 등 지역사회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꾸러미를 전달하기 앞서 케이뱅크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 강당에서 케이뱅크 임직원을 비롯해 서양호 중구청장과 주민봉사자 등 20여명이 함께 꾸러미 포장봉사활동도 했다. 

케이뱅크는 이번 꾸러미 전달을 계기로 중구청과 지속 협업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민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작게나마 선물을 전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케이뱅크의 강점인 IT(정보기술)와 디지털금융을 활용한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