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지역화폐 플랫폼 '서울페이+' 앱 오픈
신한카드, 지역화폐 플랫폼 '서울페이+' 앱 오픈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1.2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치구별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사용 가능
기존엔 현금만, 이젠 신한 신용·체크카드도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카드는 새로운 지역화폐 플랫폼인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앱을 통해 서울시 및 자치구가 발행하는 ‘서울사랑상품권’을 이날부터 구매 및 사용할 수 있고, 이와 관련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기존에는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신한 신용·체크카드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카드로 구매 시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앱을 설치하면 되고, 신용카드로는 월 10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자치구별로 서울사랑상품권 24일부터 26일까지 판매하는 만큼 자치구별로 발행일정을 확인해 구입하면 된다. 이용 방법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서울페이로 검색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가입은 만 14세 이상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서울페이플러스 오픈에 맞춰 앱 다운로드 및 상품권 카드 결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다운받은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GS25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월 24일부터 2월 28일까지 서울사랑상품권을 신한플레이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오브제 냉장고·세탁기·스타일러(각 1명), LG오브제 청소기(5명), LG스탠바이미TV(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만 명), 1천 마이신한포인트(4만 명) 등을 증정한다.

한편 서울사랑상품권은 기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는 향후 서울 내 일부 업종을 제외한 모든 신한카드 가맹점까지 사용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맹점 신청은 신한카드 콜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올해 4월부터는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통한 신청도 가능해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