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신학기 맞이 베이비키〮즈페어 진행
LF 보리보리, 신학기 맞이 베이비키〮즈페어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97% 할인 및 앱 구매 시 선착순 최대 10% 할인 쿠폰 증정
(사진=LF)
LF 보리보리 ‘쑥쑥데이’ 이미지.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보리보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21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 ‘쑥쑥데이’를 열고 각종 유아용품 및 신학기 등교 준비용품 등을 최대 97% 할인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날마다 할인 품목이 바뀌는 원데이 특가에서는 이유식, 육아용품, 도서완구 등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삼성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결제 즉시 할인되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하프클럽에서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즉시 할인, 삼성카드로 결제 시 동일 조건에서 5천원 즉시 할인된다. 

대표적으로 일동후디스, 파스퇴르, 퓨어잇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한 유아식·분유관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부터 분유, 간식, 과자 등 각종 먹거리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출산 및 육아용품 관에서는 호랑이띠 아이를 위한 호랑이 에디션부터 휴대용카시트, 목욕용품, 유아베개, 키즈로션 등 다양한 상품을 세일가에 준비했다.

LF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 등원과 등교 준비로 고민인 부모를 위해 보리보리가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육아 필수템부터 트렌디한 스쿨룩까지 풍성한 할인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