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가구 최대 56% 할인
티몬,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가구 최대 56% 할인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23일까지 까사미아 기획전 오픈
(사진=티몬)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 기획전.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이 오는 23일까지 인기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의 제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집꾸미기에 대한 수요로 세련된 디자인 가구를 찾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까사미아와의 첫 기획전을 맞아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하는 전용 쿠폰을 제공해 특가 쇼핑을 돕는다.

먼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제품 캄포 베이직 4인소파를 최대 2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한 모듈형 패브릭 소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젊은 층 사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어니언 브랜드 제품도 반값 이상 할인해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을 지닌 onion 라임POP 3단 서랍장과 1인 가구를 위한 onion 라빈 1인 소파를 최대 56%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헤드를 세밀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벨로니 4인소파(라이트그레이)도 쿠폰 적용 시 36%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콜트 3인소파와 프리다 와이드체스트 서랍장 등도 티몬에서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편리함과 동시에 세련함을 갖춘 가구를 찾는 고객 수요에 맞춰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집꾸미기에 도움이 될 특가 쇼핑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