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abCom, 위시미디어와 광고·홍보 컨설팅 업무 협약
SSLabCom, 위시미디어와 광고·홍보 컨설팅 업무 협약
  • 임채연 기자
  • 승인 2022.01.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유태 SSLabCom 대표와 이경구 위시미디어 대표가 13일 광고·홍보 및 컨설팅 양해각서(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SLabCom)

[화이트페이퍼=임채연 기자] (주)SSLabCom(대표이사 최유태)은 위시미디어(대표 이경구)와 광고·홍보 및 컨설팅 관련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SSLabCom에 따르면 13일 서울 위시미디어 본사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서 양사의 공동 관심 분야 업무 협력을 실현하는 등 상호 간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양 사는 고객사들의 광고·홍보, 컨설팅 업무를 협력키로 했다.

(주)SSLabCom은 지난해 6월 설립된 광고 기획 및 홍보대행업체다. 유튜브나 SNS 등 최신 소비 트렌드들에 맞춰 업체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홍보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또 기업들의 업무 리스크에 대한 위기관리 컨설팅도 진행한다.

위시미디어는 미디어매스의 한국 전략 법인으로 임직원 모두 프로그래매틱 광고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DMP구축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DSP와 AI를 활용해 최적화한 광고 전략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유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위시미디어의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들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광고·홍보 및 컨설팅 업무에 있어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진행해 양 사 모두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경구 대표는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을 접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광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