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이달의 음료 호랑이 연상케 하는 ‘켈로그 쿨라타’
SPC 던킨, 이달의 음료 호랑이 연상케 하는 ‘켈로그 쿨라타’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호의 해 맞아 호랑이 줄무늬 시각화한 켈로그 쿨라타
(사진=SPC그룹)
켈로그 쿨라타.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던킨이 2022년 검은 호랑이 해를 맞아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음료 ‘켈로그 쿨라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매달 새로운 음료를 선보이는 던킨의 올해 첫 이달의 음료인 ‘켈로그 쿨라타’는 달콤한 바닐라 쿨라타 베이스 위에 고소한 콘푸로스트를 듬뿍 올리고, 초콜릿 시럽으로 호랑이의 줄무늬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비자 사전조사 의견을 반영해 우유와 함께 먹는 시리얼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쿨라타에 담아냈다.

쿨라타는 얼음과 다양한 원료를 함께 갈아 만들어 다채로운 맛과 풍부한 식감을 갖춘 던킨의 대표적 음료이다.

아울러 던킨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에서만 선보이는 ‘켈로그 호랑이 도넛’도 출시했다. ‘검은 호랑이의 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 졌다. 도넛 속에 부드러운 우유 필링을 넣고 다크 초코와 초코 콘푸로스트를 토핑한 ’켈로그 초코 시리얼 우유 필드’와 고소한 흑임자 반죽으로 만든 꽈배기 도넛 위에 초코 시리얼을 올려 검은 호랑이의 꼬리가 연상되는 모습의 ’켈로그 블랙 타이거테일’ 총 2종이다.

이 밖에도 던킨 라이브에서는 2022년 새해를 숫자 도넛으로 표현한 ‘2022 도넛팩’도 한정 기간 판매한다. 숫자 ‘0’과 ‘2’ 모양의 글레이즈드 도넛을 던킨 라이브 전용 패키지에 담아 판매하는 제품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켈로그의 대표적인 호랑이 캐릭터 ‘토니’를 활용한 다양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며 “올 한 해도 던킨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콘셉트의 도넛과 음료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