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건,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 담아
(사진=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이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왕후에게 올리던 귀한 선물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출시했다.

찬연한 금빛으로 빛나는 환유 동안고 용기는 눈부시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삼고 새해의 밝은 소망을 표현했다.

특히 태평성대가 올 때 날아든다는 봉황을 담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줬고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 화려한 오색 자수 무늬로 우아한 기품과 왕실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환유 동안고는 산삼전초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왕후의 피부 비방을 담아 눈가를 맑고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려 특별함을 더했다. 또 피부의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이 미니어처로 들어갔다. 특히 피부 바탕의 균형을 다스려주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이 최초로 증정 내장돼 ‘후’ 만의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