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1 마지막 혜택으로 이디야커피 신메뉴 할인가에
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1 마지막 혜택으로 이디야커피 신메뉴 할인가에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와 베이커리 신제품 7종 25% 할인
(사진=티몬)
티몬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로 이디야커피편을 공개하고 이디야커피 신제품 딸기 음료·베이커리 7종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로 이디야커피편을 공개하고 이디야커피 신제품 딸기 음료·베이커리 7종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이디야커피편’을 공개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자체 제작한 웹예능으로 총 6편의 에피소드로 이뤄졌다. 지난 11월 KFC편을 시작으로 피자알볼로, 네네치킨, 배스킨라빈스, 명륜진사갈비까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10만회, 최다 조회수 31만회, 편당 매출 2.1억원 등의 기록을 남겼다.

광고천재 씬드롬의 대미를 장식하는 혜택으로 이디야커피에서 새로운 시즌 상품 신메뉴 7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테마로 ▲딸기 라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음료 4종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베이커리 3종이다.

티몬에서 구입한 이디야커피 교환권은 실시간 문자로 전송된 바코드로 전국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교환권의 유효기간은 오는 3월 13일까지다.

티몬 관계자는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에서 시도한 첫 콘텐츠커머스 프로젝트로 우수한 파트너들과 함께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하며 시즌1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조만간 새로운 재미와 더 큰 고객혜택을 담은 광고천재 씬드롬의 시즌2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