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2022년 새해 리미티드 ‘럭키 타이거 에디션’ 선봬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2022년 새해 리미티드 ‘럭키 타이거 에디션’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0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셀러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한정판 에디션 출시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이하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이하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팩트 케이스에 호랑이의 모습을 귀여운 캐릭터로 담아냈다. 또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에 넣어 새해 풍요와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이 제품은 수분 에센스를 71% 함유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아울러 메이크업 커버력을 높여주는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통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주며 한 번 바르면 30시간 이상 메이크업이 지속돼 수정화장 없이도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AGE 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적용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돕고,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관계자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나쁜 기운은 몰아내고 복을 불러오는 호랑이를 담아 좋은 기운을 선사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가족과 연인, 호랑이 띠인 지인 등에게 선물하거나 소장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88AK,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