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스우파 '홀리뱅' 합작 영상 공개
롯데건설, 스우파 '홀리뱅' 합작 영상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12.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건설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29일 롯데캐슬x홀리뱅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홀리뱅’은 올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프로그램 ‘스우파(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 우승을 하며 리더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힙합 댄스 크루다. 이번 콘텐츠의 예고편에 해당하는 티저 영상이 지난 24일 선공개 이후 5일 만에 조회 수 43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롯데캐슬x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다수의 유명 뮤직비디오·광고 등을 통해 힙한 감각을 인정받아온 감독 ‘COCKY’가 연출을 맡았으며 모든 촬영은 입주를 앞둔 서울시 성북구의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단지 안에서 진행됐다. 해당 영상은 이날 오후 5시 공개된다. 또 촬영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과 홀리뱅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은 1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와 댄스라는 다른 영역에서 각자 선도적인 입지를 형성하고 있는 롯데캐슬과 홀리뱅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인 ‘품격’을 또 다른 관점에서 재해석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일반적인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넘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표현한 ‘아트 필름’ 콘셉트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