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간편 MTS '마블 미니' 다운로드 50만 돌파
KB증권, 간편 MTS '마블 미니' 다운로드 50만 돌파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를 위한 복잡한 주식 쉽고 편하게 사는 콘셉트
연말까지 이벤트 참여시 소수점 해외주식 100% 당첨
(자료=KB증권)
(자료=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은 지난 8월 출시한 모바일 간편 주식거래 플랫폴(MTS) 'M-able 미니'(이하 마블 미니)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만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마블 미니는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다양한 투자자들의 거래를 지원하는 기존의 MTS와 달리 고객 동선을 최소화하고 필수 컨텐츠를 적재적소에 탑재해 쉽고 빠르게 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새로운 투자 플랫폼이다.

지난 8월 16일 오픈한 이후 고객 친화적인 UI(유저 인터페이스)/UX(유저 경험)가 입소문을 타고 MZ세대를 비롯한 초보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달 진행한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사전예약이벤트'에 2주간 7만명 이상의 고객이 몰리며 인기를 입증했고 출시 4개월만에 50만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마블 미니는 소액투자가 가능한 소수점 매매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온주매매'가 가능한 MTS다. 소수점매매로 차곡차곡 모아 '1주 완성'을 한 뒤에는 거래 매체를 바꾸지 않고도 온주전환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매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KB증권은 해외주식소수점매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10만명 고객을 대상으로 '소수점 매매 랜덤박스'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랜덤박스 안에서 자신이 받고 싶은 주식을 선택한 뒤 5000원에서 100만원까지 100% 당첨된 해외주식 소수점주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마블미니 이용 고객 중 소수점주식을 5천원 이상 매수(체결 기준)하고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랜덤박스는 신청일 기준 다음주 수요일에 문자로 도착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