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캐롯멤버스카드' 캐롯포인트·당근 케이크 이벤트
우리카드, '캐롯멤버스카드' 캐롯포인트·당근 케이크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와 캐롯손해보험의 PLCC 상품
참여시 24개월간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보험료 3만원 이상 납부고객 케이크 세트
캐롯멤버스카드. (자료=우리카드)
캐롯멤버스카드 모빌리티형(왼쪽), 라이프형 플레이트. (자료=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캐롯멤버스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캐롯멤버스카드'는 우리카드와 캐롯손해보험의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으로 전월 실적 관계 없이 국내외 이용 금액의 1%를 캐롯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캐롯멤버스카드 고객은 24개월 동안 캐롯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에 따라 '캐롯멤버스카드' 라이프형은 국내외 이용 금액의 2%를, 모빌리티형은 주유 및 정비 업종 이용 금액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캐롯포인트는 캐롯손해보험 앱에서 보험료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스타벅스,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온라인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카드로 캐롯손해보험 보험료를 3만원 이상 납부하거나 그 외 사용처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스타벅스 당근케이크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캐롯멤버스카드'는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과의 단독 PLCC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 전용 2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롯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