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22년 KB라스쿨(La School) 참여 학생 모집
KB국민은행, 2022년 KB라스쿨(La School) 참여 학생 모집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 공백 없이 즐겁게 공부하는 실시간 원격 교육
(자료=KB국민은행)
(자료=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은행은 내년 1월 9일까지 2022년 KB라스쿨(La School) 참여 학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KB라스쿨(La School)은 '즐겁게 공부하는 학교'라는 의미로 실시간 원격교육 플랫폼을 활용해 고등학생 교육을 지원하는 KB국민은행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KB라스쿨(La School) 강의에는 유명 강사인 세븐에듀 차길영 원장과 이강학원 권대현 강사 등이 참여한다. 또한 대학생 멘토가 1:1로 매칭돼 청소년의 학습/고민/진로 지원을 하고, 학교 선생님의 내신관리 및 수행평가 관련 주말 특강과 다양한 진로 분야의 비대면 강의도 제공된다.

이에 더해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비대면 자습실, 학습일기 등 다양한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원활한 온라인 강의 진행을 위한 태블릿PC, 우수 학생을 위한 장학금 등을 제공한다.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더욱 강화된 학습지원을 하는 2022년 KB라스쿨(La School)은 예비고등학생을 위한 프로그램과 함께 고등학교 2학년 과정을 신규 개설해 참여 학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KB라스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양질의 온라인 강의와 수준 높은 대학생 멘토링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학습 동기를 부여하겠다"며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위해 KB국민은행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2006년부터 지속된 청소년 지원 대표사회공헌사업을 'KB Dream Wave 2030'으로 재정비한다. 

'KB Dream Wave 2030'을 통해 미래세대 육성 및 사회적 가치창출을 위한 2030년까지 추진할 사회공헌 목표를 수립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