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운전자 할인 보따리 풀어...'삼성 ID ENERGY 카드' 첫선
삼성카드, 운전자 할인 보따리 풀어...'삼성 ID ENERGY 카드' 첫선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원 이상 주유 결제시 1만원 할인, 월 최대 3만원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10% 할인, 주차장∙대리운전 10% 할인
대중교통·택시·전기차 10% 할인·스타벅스 스루 30%↓
차량 점검 서비스도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현장 할인 등
삼성 iD ENERGY 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 iD ENERGY 카드. (사진=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카드는 운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주유, 자동차 특화 카드, '삼성 iD ENERGY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삼성 iD ENERGY 카드'는 운전자들의 취향에 맞춘 상품이다. 삼성카드는 지난 11월 고객의 '취향'을 기반으로 새로운 카드 상품 체계인 '삼성 iD 카드'를 론칭한 바 있다. 

삼성 iD ENERGY 카드는 혜택 주유소 범위가 넓고, 심플한 주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중교통, 전기차 충전, 스타벅스DT 등 자동차 운행 고객의 다양한 생활 패턴을 반영한 새로운 혜택을 탑재했다.

이 카드는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필수로 이용하는 ▲ 주유 ▲ 고속도로 통행료 ▲ 주차장·대리운전 이용 건에 대해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유 건별로 1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3회, 합산 3만원까지 제공한다. 주유 혜택은 ▲ SK에너지 ▲ GS칼텍스 ▲ S-OIL ▲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이용 건에 대해서 제공된다.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시 10%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 iD ENERGY 카드'로 통행료를 직접 결제한 경우는 물론 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삼성후불하이패스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통행료 이용건을 합산해 월 최대 5천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주차장이나 대리운전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월 최대 5천원까지 받게 된다.

삼성 iD ENERGY 카드를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은 기본적인 운행 관련 혜택 외에도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 대중교통 ▲ 택시 ▲ 전기차 충전요금 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주중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직장인, 세컨카로 전기차를 운전하는 고객 등 다양한 자동차 생활 패턴을 반영한 것이다. 위 혜택은 각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월 최대 5천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이용시 3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 혜택은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My DT Pass를 통해 '삼성 iD ENERGY 카드'로 결제한 경우,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차량 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ENERGY 카드' 보유 고객은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현장 할인 혜택을 연 2회 받을 수 있으며, 차량 안전점검,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를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상의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삼성 iD ENERGY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비자) 모두 2만원이며, 연간 최대 64만원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ENERGY 카드'는 기본적인 주유 혜택은 물론, 운전자들이 자동차 생활을 즐기면서 실질적으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한 주유, 자동차 특화 카드이다"며 "'삼성 iD ENERGY 카드'를 비롯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