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아이패션’ 특가 이벤트
쿠팡,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아이패션’ 특가 이벤트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전문관 기간 중 ‘장난감&아이패션’ 상품 모아 한정특가
(사진=쿠팡)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전문관 ‘장난감&아이패션’ 가운데 인기 상품을 모아 한정특가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전문관 ‘장난감&아이패션’ 가운데 인기 상품을 모아 한정특가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특히 아이들 선물로 인기 있는 장난감과 유아의류를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가로 준비했다. 이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장난감 대표 상품에는 콩순이 코딩 컴퓨터,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세트, 반짝반짝 티니핑 말하는 방글핑 등이 있다. 유아류 대표 상품은 무슈 아동용 파스텔 토끼 장갑, SUPERCOMET 유아동용 SHOEKING 소프트 통 EVA 실내화 S100 등이 마련됐다.

이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전문관은 홈파티소품, 홈파티준비, 크리스마스선물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3000여종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24일까지 하루특가를 실시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아이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며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주변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