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하프데이’ 열고 풍성한 혜택까지
LF 하프클럽, ‘하프데이’ 열고 풍성한 혜택까지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까지 월간 ‘하프데이’ 진행… 8만여 브랜드 최대 95% 세일
(사진=LF)
LF 하프클럽이 오는 9일까지 월간 ‘하프데이’를 열고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하프클럽이 오는 9일까지 월간 ‘하프데이’를 열고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하프데이는 LF 하프클럽이 매월 대규모로 실시하는 할인 행사로, 12월의 테마는 ‘Merry 산타 레드백’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은 고객들을 위한 경품들이 마련됐으며, 8만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95% 할인 판매한다.

LF 하프클럽은 시간대별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오전 9시부터 3시간 동안 공식 앱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모티콘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저녁 9시에는 앱 기준 2021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BHC 치킨세트, 도미노피자,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의 파티팩을 선물하며, 저녁 6시에는 VIP 및 VVIP를 대상으로 하는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행사기간 동안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 2장을 지급하고, 에버랜드 입장권을 최대 58%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LF 하프클럽은 이번 하프데이에서 헤지스, 캘러웨이, 닥스맨, 올리비아로렌, 써스데이아일랜드, 미니멈, 까스텔바작, JJ지고트, 에스콰이아, 컬럼비아 등 2021년 결산 ‘하프 최고의 브랜드’ 10개를 선정해 최대 92% 할인가에 선보인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이 멈춤 단계로 들어서며 비대면 크리스마스가 예상되지만 마음을 전하는 선물에 대한 수요는 꾸준하다”며 “어려운 상황에도 진심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하프데이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