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제작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서 피자알볼로 신메뉴 공개
티몬, 제작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서 피자알볼로 신메뉴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2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 신메뉴 ‘파인애플떡갈비피자’ 단독 할인 판매
(사진=티몬)
티몬은 직접 기획·제작한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에서 피자알볼로 신메뉴가 최초 공개됐다고 26일 밝혔다. 동시에 단독으로 피자알볼로의 신메뉴를 30% 할인가로 특가 판매한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은 직접 기획·제작한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에서 피자알볼로 신메뉴가 최초 공개됐다고 26일 밝혔다. 동시에 단독으로 피자알볼로의 신메뉴를 30% 할인가로 특가 판매한다.

전날인 25일 방송된 ‘광고천재 씬드롬’ 두 번째 에피소드의 의뢰인은 피자알볼로다. 피자알볼로는 내달 1일 새롭게 판매될 ‘파인애플떡갈비피자’의 전단지 제작을 씬드롬에 의뢰했다.

‘파인애플떡갈비피자’는 큼직한 통 파인애플이 토핑으로 올려진 파인애플피자와 한돈으로 만든 떡갈비와 국내산 꽈리고추 튀김이 토핑된 떡갈비피자, 두 가지 맛을 담은 메뉴다. 티몬에서는 영상이 공개된 25일 오후 6시부터 파인애플떡갈비피자 L·콜라 1.25L 세트의 이용권을 30% 저렴한 19000원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피자알볼로 이용권은 신메뉴가 출시되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전국 300여곳 피자알볼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용권월 구매하면 모바일 쿠폰이 전송된다.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해 E쿠폰을 등록하면 된다. 콜센터나 매장에서도 쿠폰번호로 교환 가능하다.

티몬은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튜브 채널 ‘놈스튜디오’에서 광고천재 씬드롬 피자알볼로편에 댓글을 달고 동일한 댓글을 티몬 상품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피자알볼로 신제품 파인애플떡갈비피자를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