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판매
LG생건,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프온리 영화에서 영감받은 향과 디자인을 적용, 시즌 한정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샤워와 각질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2in1 제품으로 누적판매 1000만개를 넘은 벨먼 대표 제품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와 5중 보습포뮬러와 감각적인 향기로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퍼퓸 핸드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벨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가을’ 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영화로 뽑힌 ‘이프온리’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영화 속에 담긴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짙은 느낌의 우디 노트에 파우더리한 머스크와 앰버를 조화해 마치 차가운 새벽녘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향을 만들었다.

LG생활건강 벨먼 관계자는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테마로부터 탄생한 특별한 제품”이라며 “깊고 감각적인 향기, 늦가을의 정취로 무르익은 숲을 연상시키는 짙은 올리브색의 패키지를 통해 깊고 진하게 남는 영화의 여운처럼 은은한 잔향을 그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벨먼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제품은 벨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