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직구 블랙프라이데이 '블살라' 이벤트
하나카드, 해외직구 블랙프라이데이 '블살라'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직구 쇼핑몰 TOP20에서 구매 시 최대 3만 하나머니 혜택
하나 마스터카드로 알리익스프레스 이용 시 최대 28달러 할인
(자료=하나카드)
(자료=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카드는 손님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연중 최대 해외 직구 쇼핑 시즌 맞이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시간 11월 25일 오후 5시부터 11월 30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여기에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코드를 활용하면 최대 8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지난 광군제에 큰 호응을 받은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만약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직구라운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하나머니 캐시백(최대 1만하나머니)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안전한 해외 직구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한 해외 직구를 꼭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아마존에서도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25일에는 블랙프라이데이 특집으로 깜짝 추가 혜택 프로모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인기 Top20 쇼핑몰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사용 시 10% 하나머니(최대 3만 하나머니)를 캐시백해준다.

대상 쇼핑몰은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위시, 큐텐, 타오바오, 라쿠텐 등 종합몰들과 유명 명품패션 직구몰인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네타포르테, 파페치, 육스, 24S, SSENSE, 샵밥, 메이시즈, 블루밍데일스 등이다.

12월 말까지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경우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분할납부 이벤트와 아직 해외직구라운지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의 경우 첫 경유 로그인만 해도 최대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끝으로 하나카드는 한국에 직배송 받기 어려운 상품에 대해 이용하는 몰테일, 아이포터 등의 배송대행서비스에 대해 선착순 3천명씩 총 6천명에게 15달러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