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캐릭터 모은 ‘펀펀 디즈니 특별관’ 개최
쿠팡, 인기 캐릭터 모은 ‘펀펀 디즈니 특별관’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2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디즈니 상품 구매한 고객 중 200명 추첨해 영화표 증정
(사진=쿠팡)
쿠팡은 오는 12월 26일까지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는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쿠팡은 오는 12월 26일까지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는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펀펀 디즈니 특별관은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제품 중 판매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특별관을 오픈을 기념해 디즈니 ‘찐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쿠팡 ‘펀펀 디즈니 특별관’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매당 10000원 상당의 ‘디즈니 엔칸토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 확인은 내달 3일부터 쿠팡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쇼핑 편의성 제고를 위해 ‘캐릭터관’과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도 운영한다. 캐릭터관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로 분류해 고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패션 ▲디지털 액세서리 ▲도서·문구 ▲홈인테리어 ▲뷰티 등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디즈니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꾸렸다.

이 밖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준비하느라 바쁜 부모님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에 대해 쿠팡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쿠팡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디즈니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