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서학개미 위한 '해외 ETF, ETN은 못참지!' 이벤트
삼성증권, 서학개미 위한 '해외 ETF, ETN은 못참지!'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23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팝/O2 등 온라인 거래고객 대상 26일까지 진행
매수/매도액 합산 기준 최대 1백만원 리워드 혜택
(자료=삼성증권)
(자료=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증권이 온라인으로 해외 상장 ETF(상장지수펀드)/ETN(상장지수증권)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ETF, ETN은 못참지'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상장 ETF/ETN 거래 금액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에서 최대 100만원(주간 기준 20억원 이상 거래)에 달하는 리워드까지 제공된다.

매주 해외 ETF/ETN을 1000만원 이상 거래(매수/매도 포함)한 고객 중 매주 선착순 3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거래 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객 중 40명을 매주 추첨해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1백만원에 달하는 리워드도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매주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의 HTS, MTS, 오늘의 투자(O2) 앱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외에 상장된 ETF나 ETN을 거래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시장 등의 특정 지수를 추종하는 패시브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니즈가 커져감에 따라, 금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 또는 간편투자앱 '오투(O2)'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