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선봬
SPC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1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화려한 디자인 케이크, 친환경 굿즈 등 판매
(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적용한 2단 케이크부터 화려한 입체케이크, 산타, 루돌프, 트리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까지 40여 종의 시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제품은 ▲딸기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 콩포트를 더하고 생딸기를 올려 완성한 2단 케이크인 ‘블레싱 레드베리(스페셜)’ ▲화이트 스폰지와 생크림,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케이크를 산타 얼굴로 구현한 입체 케이크 ‘산타 이즈 백’ ▲화이트 스폰지와 생크림, 딸기 콩포트를 교차로 쌓아 입체 트리 모양을 살린 ‘위싱트리’ ▲초코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을 더한 초코케이크를 입체적인 종 모양으로 구현한 ‘징글벨 징글벨’ ▲초코 케이크를 펭수산타 디자인으로 구현한 입체 케이크 ‘펭수산타’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최대 25% 혜택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제품은 내달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 풍선 등 화려한 홈파티를 완성하는 풍선들로 꾸려진 ‘파티 데코팩’과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ml 페트병 약 300만개를 재활용한 소재로 따뜻한 질감을 표현한 ‘친환경 부클레 러그’ 등 2종이다. 상세한 제품 및 예약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대해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분위기를 대반전시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즐기자는 주제를 담은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사전예약을 통해 케이크와 홈파티 굿즈까지 한 번에 준비해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