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라 집사"...신한은행, 신한 쏠에서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쏠 펫' 론칭
"서둘러라 집사"...신한은행, 신한 쏠에서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쏠 펫' 론칭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1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티 '펫스타픽'을 시작으로 다양한 서비스 확대 예정
스튜디오 촬영권·굿즈 패키지·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제공
(자료=신한은행)
(자료=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은행이 반려동물을 위한 생활플랫폼 '쏠 펫(SOL PET)'을 신한 쏠(SOL)내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쏠 펫(SOL)'은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지속적 증가에 발맞춰 반려동물 및 보호자를 위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출시한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으로 신한 쏠(SOL)을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먼저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브레멘(대표 김성무)과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 고객 참여형 반려동물 커뮤니티 '펫스타픽'을 시작으로 향후 ▲펫(PET) 관련 원스탑 상품/서비스 ▲보험, 적금을 비롯한 데이터 기반 펫 금융 서비스 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펫스타픽은 반려동물 양육가구들 간의 정보공유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펫 커뮤니티 서비스다. 반려동물의 사진과 동영상으로 일상을 공유하고 반려동물 용품 중고장터, 반려동물 양육 정보 등의 정보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 펫(SOL PET) 출시를 맞아 '서둘러라 집사', '자랑해라 집사', '또올려라 집사' 3가지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을 게시한 선착순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고객 9명과 첫 1개월간 가장 많은 게시글을 올린 고객 3명에게는 180만원 상당의 펫 전문 스튜디오 촬영권 및 굿즈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니즈에 맞춰 쏠 펫을 출시했다"며 "신한은행은 쏠 펫의 생활플랫폼화를 위해 펫푸드, 펫보험, 펫시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은 지난 9월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이 금융에 바라는 가장 중요한 세 가지 가치인 편리성, 안정성, 혁신성을 모두 담은 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선포했다. 신한은행은 이에 발맞춰 새로운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쏠 펫(SOL PET)'을 출시하는 등 고객중심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