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고객님의 콘텐츠 의견을 듣습니다' 이벤트
NH투자증권, '고객님의 콘텐츠 의견을 듣습니다'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회 설문조사 진행·참여고객 중 추첨해 커피교환권 제공
(자료=NH투자증권)
(자료=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투자증권이 고객 대상 콘텐츠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NH투자증권 QV 및 나무 MTS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고객님의 컨텐츠 의견을 듣습니다!'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다양한 투자 경험과 눈높이를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정보 니즈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고객은 NH투자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이용 고객이다. 고객이 최근 발간된 컨텐츠포유의 내용들을 읽어본 후 만족도, 희망하는 금융정보 등을 설문 문항에 응답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11월 2주차(11월 8일~11월 12일)에 1차 설문, 11월 4주차(11월 22일~11월 26일)에 2차 설문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각 회차별로 설문에 참여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1차, 2차 설문에 중복 참여 가능하며 모두 당첨 시 선물도 2회 제공된다. 

참여는 NH투자증권 QV 및 나무 MTS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MTS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지난해 고객의 다양한 투자 니즈에 적합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 투자 게시판인 '컨텐츠포유'를 오픈해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컨텐츠포유는 주간, 월간 이슈가 담긴 시황 관련 정보부터 최근 시장 트렌드가 되고 있는 ESG 시리즈, 수익률 상위고객의 순매수 종목 등 다양한 정보를 제시한다. 또한 컨텐츠포유에서 알림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규 발행되는 금융정보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컨텐츠포유 출시와 함께 고객 평가단을 꾸려 고객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 

NH투자증권 김영정 WM컨텐츠부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고객 평가단 ‘NH 컨텐츠 파트너’를 출범해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NH 컨텐츠 파트너 이외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반영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금융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