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새로운 'KB스타뱅킹' 축하하는 에스파 응원 영상 공개
KB국민은행, 새로운 'KB스타뱅킹' 축하하는 에스파 응원 영상 공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0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KB국민은행)
(자료=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은행은 3일 새로운 KB스타뱅킹의 개편을 기념해 KB국민은행 광고모델이 참여한 영상 9편을 매주 수요일마다 한편씩 KB국민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영상의 주인공은 KB국민은행의 '디지털, 혁신, 메타버스'를 상징하는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에스파(aespa)'다. 영상에는 고객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담아 더욱 새로워진 KB스타뱅킹에 대한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KB국민은행은 축하 영상과 함께 고객들과의 소통의 의미를 담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에스파의 축하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속 퀴즈 정답과 새로운 KB스타뱅킹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며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이달 말까지 새로운 KB스타뱅킹 개편을 기념해 '국민 One-Pick'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KB스타뱅킹 업데이트 후 알림(Push) 동의 설정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서비스 내용과 추첨 경품을 확인 후 '가장 기대되는 New 서비스'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맞춤 알림 서비스'를 선택한 1명에게 제네시스 G80 ▲'자동로그인 서비스'를 선택한 10명에게 LG OLED EVO 65인치 ▲'KB금융그룹 통합서비스'를 선택한 30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자산관리 통합서비스'를 선택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이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KB스타뱅킹의 서비스를 널리 공유하고자 영상을 통한 릴레이 형식의 응원 영상을 준비했다"며 "금융을 넘어 No.1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난 KB스타뱅킹의 고도화된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