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수확철 맞아 농촌 일손돕기 실시
NH농협금융, 수확철 맞아 농촌 일손돕기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02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농협금융지주 배부열 부사장(경영기획부문장)(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 정재영 판교낙생농협 조합장(여섯 번째), 신승문 한반도농협 조합장(일곱 번째)과 임직원들이 수확철을 맞아 강원도 영월군에서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
2일 농협금융지주 배부열 부사장(경영기획부문장)(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 정재영 판교낙생농협 조합장(여섯 번째), 신승문 한반도농협 조합장(일곱 번째)과 임직원들이 수확철을 맞아 강원도 영월군에서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농협금융은 2일 농협금융지주 배부열 부사장(경영기획부문장)과 30여명의 봉사단이 수확철을 맞아 강원도 영월군에서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배 부사장과 봉사단원들은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에 위치한 사과 농가를 방문해 사과수확과 농가 환경정비를 실시하는 등 영농철 부족한 일손을 지원했다. 또한 농업인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일손돕기에는 정재영 판교낙생농협 조합장(금융지주 이사), 신승문 한반도농협 조합장, 조경희 농협 영월군지부장 등 농협 직원들이 참여하여 힘을 보탰다.

배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며 "농협금융은 농업·농촌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실천하며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수확철을 맞아 은행, 생명, 손해보험, 증권 등 전 계열사들과 함께 농촌일손돕기를 집중 실시하고 있으며, ESG 경영 가속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